안녕하세요! 법무법인 신광 민사로 오희택 변호사입니다.
민사로는 저희 법무법인 신광의 민사소송센터입니다.
민사로는 인생에서 큰 위기인 소송을 해야 하는 상황에서 처한 의뢰인들을 위하여 의뢰인이 최우선시되어야 한다는 법률서비스 정신에 입각하여 소송 끝까지 함께 할 것을 다짐합니다.
의뢰인의 고통은 나의 고통이라는 합일체 정신으로
변호사 개개인이 맡는 사건은 그 의뢰인에게 있어서는 가장 중요한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 수 있는 사건이 될 수도 있습니다.
저희는 그 점을 결코 잊지 않고 의뢰인의 일이 저희 민사로 자신의 일이라고 생각하며 소송에 임하겠습니다.
의뢰인께 진정 의지가 될 수 있는 조력자의 정신으로
소송에서 의뢰인들께서 가장 필요한 사람은 바로 진정 의지할 수 있는 조력자인 법률대리인입니다. 그러나 법률사무소들의 배려심 없는 소송진행으로 인해 오히려 의뢰인들이 자기 대리인을 가장 불신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
하지만 저희 민사로는 진정 의지가 될 수 있는 조력자의 정신으로 의뢰인의 이야기를 헛되이 버리지 않고 그 이야기에 진심으로 집중할 것이며, 이를 통해 최선의 결과를 도출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.
승소할 수 있는 창의적 법률정신과 스마트한 정신으로
저희 민사로는 현재에 익숙해져 나태하게 소송에 임하는 것이 아니라, 불리한 사건에서도 단 1%의 가능성이 있다면 그 1%를 위해 창의적 해법을 찾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.
또한 항상 변화하는 법률, 판례들을 계속 업그레이드하여 의뢰인들께 최대한의 이익이 되도록 먼저 발 벗고 나서겠습니다.